UPDATED. 2024-09-27 17:27 (금)
'아름다운 당신' 이시원, 강은탁 집 찾아 문희경에 '애원'… "저 다시 받아주세요" (예고)
상태바
'아름다운 당신' 이시원, 강은탁 집 찾아 문희경에 '애원'… "저 다시 받아주세요" (예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0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이시원이 강은탁의 모친인 문희경 앞에서 무릎을 꿇고 애원한다.

7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될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40회에서는 김수진(이시원 분)이 하진형(강은탁 분)의 집을 찾아가 술주정을 부리는 장면이 그려진다.

▲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40회 예고영상 [사진 =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40회 예고영상 화면 캡처]

40회 예고영상에서 이시원은 강은탁의 집을 찾아가 “애 딸린 여자한테 미쳐서 나처럼 근사한 여자를 버렸으니”라며 술주정을 부린다. 이어 이시원은 이하연(문희경 분) 앞에서 무릎을 꿇고 “저 다시 받아주세요”라고 애원한다.

김성준(서도영 분)은 강은탁과 차서경(이소연 분)이 병원에서 함께 나오는 모습을 목격하고 속상한 마음에 혼자 술을 마시며 “같이 있고 싶고, 같이 있으면 편하고 좋은 사람. 자꾸 보고 싶은 사람”이라고 말한다.

이소연은 강은탁과 함께 포장마차에서 길거리 음식을 먹으며 펑펑 쏟아지는 눈을 보고 “예쁘다”라고 말한다. 이에 강은탁은 “눈도 오는데 오늘은 한 잔하죠”라며 이소연에게 술을 권하고, 이소연의 몸을 끌어당겨 핑크빛 무드를 자아낸다.

이외에도 조영선(정애리 분)은 이소연에게 “평생 무시당가고 사람취급 안할 수도 있어”라고 조언한다. 또 하정연(이슬아 분)은 서도영의 집을 방문해 한순희(반효정 분)를 위한 요리를 하며 서도영에게 “내일부터 요리학원 다닐까 봐요. 자주 와서 할머니께 맛있는 거 해드리게”라고 말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