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TV] '우리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 한 컵으로 음료 마시는 '달달함' (예고)
2016-10-08 주한별 기자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의 최태준과 윤보미의 '원 컵 투 빨대'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8일 오후 4시 55분 방송예정인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지난주 첫 만남을 가진 최태준과 윤보미가 한 컵으로 함께 음료를 마시며 얼굴이 닿기 1초 전의 로맨틱한 순간을 만들어냈다.
'우리결혼했어요' 측은 8일 오전 최태준과 윤보미의 달밤 데이트 사진을 공개, '우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사진 속 윤보미와 최태준은 솜사탕이 가득 쌓인 커피 한 잔을 나누어 마시고 있어 금새 친해진 두 사람의 관계를 예싱하게끔 했다.
제작진은 "최태준·윤보미는 첫 만남을 마무리하며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두 사람은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설렘을 보여줘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고 밝혔다.
최태준은 "원래 멜로드라마 보면 그렇게 하잖아요?"라며 커피를 '한 잔' 준비한 이유를 밝혔다. 윤보미는 "절 위한 선물이에요?"라며 활짝 웃어 최태준을 설레게 만들었다. 최태준은 윤보미와의 첫 만남 소감으로 "설렘이 날 기분 좋게 만들었어요"라고 진심을 털어놓기도 했다.
8일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는 최태준·윤보미 커플 외에도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