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넥슨 '서든어택’, 추가 ‘찐!막! 쇼타임’ 이벤트 실시

2020-08-27     유근호 기자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15주년을 맞은 넥슨 대표게임 ‘서든어택’이 유저들을 위해 추가 이벤트를 연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7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추가 이벤트 ‘찐!막! 쇼타임’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다음달 2일까지 특정 시간대 게임에 접속하면 풍성한 영구제 무기 및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잠겨진 영구제 박스’ 및 ‘영구제 키’와 15주년 퍼즐 조각, ‘AK47(I) ICE(영구제)’, ‘GSR-6(IS) ICE(영구제)’, 500SP 등을 제공한다. 15주년 퍼즐 조각으로 다음달 3일까지 이벤트 퍼즐을 완성하면 ‘초이&썽 캐릭터세트(영구제)’를 지급한다.

 

더불어 넥슨은 올 여름을 맞아 신곡 ‘Apple’을 발표하며 청량 마녀 콘셉트로 변신한 걸그룹 여자친구를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여자친구는 새로운 감정표현 3종과 세트 효과, 기본 경험치 50% 기능을 갖고 캐릭터 6종을 모두 보유할 시 추가 경험치 100%를 제공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여자친구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여자친구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한 이들 중 60명을 추첨해 여자친구 싸인 폴라로이드를 지급한다. 추가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KRISS(MG) TherapyⅡ(영구제)’, ‘Knife(MG) TherapyⅡ(영구제)’, 여자친구 싸인 마우스패드, ‘저격 기간연장(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든어택’ 유명 선수, BJ 등이 출전하는 ‘2020 서든어택 BJ멸망전 시즌1’를 개최하고 2018년 운영을 종료했던 팀데스매치 맵 ‘샤크테일’을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다음달 3일까지 기간 한정 업데이트했다.

‘서든어택’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추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