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SSG랜더스 공식후원 기념 프로모션

2021-04-26     김의겸 기자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김선희 대표가 이끄는 매일유업이 KBO리그(프로야구) SSG 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연다. 

26일 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5일 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2021시즌 동안 1군 및 퓨쳐스(2군) 선수단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 셀렉스의 우수한 영양설계로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3일까지 SSG닷컴에서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랜더스 굿즈도 증정한다. 공식 응원 깃발, 구단 로고가 들어간 스티커 등이다. 이와 더불어 기간 내 구매자 중 추첨을 진행해 총 4명에게 랜더스 랜더스 퀼팅 유니폼 또는 로고 캡모자를 선물한다.

26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곽수산 SSG 랜더스 장내 아나운서와 배수현 치어리더, 김나래 쇼호스트가 출연해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과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를 소개한다. 배수현 치어리더는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동작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매일유업

당일 라이브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구단 응원 깃발과 로고 스티커를 증정한다. 방송 중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왕’ 3명과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구단 선수들의 친필 싸인 굿즈를 선물한다. 추신수 친필 싸인 유니폼과 야구공, 최주환 친필 싸인 유니폼, 최정 친필 싸인 캡모자 등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스포츠과학으로 완성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제품으로 SSG 랜더스 선수들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건강한 운동생활도 즐기고 근육건강도 챙기시기를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 랜더스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스는 매일유업이 2018년 출범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 50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 근감소증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건강관리 브랜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산하 스포츠 전문 브랜드 ‘셀렉스 스포츠’는 전문 운동선수부터 운동 초심자까지 다양한 고객군 기호를 고려한 제품이다.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 100%를 사용해 운동 후 손상된 근육 합성에 빠르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R2D(Ready to Drink)'타입으로 운동 전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고 소개했다.

셀렉스 전 제품은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요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TV홈쇼핑 및 셀렉스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