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소아소화기영양학회 춘계 심포지엄 후원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대한소아소화기영양학회 춘계 심포지엄을 공식 후원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3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대한소아소화기영양학회 춘계 심포지엄을 지원하고,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온라인 부스를 운영했다.
'위드 코로나 시대 소아 소화기 질환 관리'를 주제로 열린 이번 심포지엄에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고 학교생활, 야외활동이 감소하면서 몇 년 새 늘어난 소아·청소년 비만 및 중요한 합병증에 대한 최신지견에 대해 논의했다.
소아·청소년 비만은 이상지질혈증, 비알콜성지방간질환, 당뇨 등 합병증을 야기하고 성인비만, 대사증후군으로 이어져 단순히 외형적인 문제 이상으로 소아청소년 건강에 위협이 되므로 관리 및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번 심포지엄에서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 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소개하는 온라인 부스를 운영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온라인 부스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심포지엄 참여를 독려하는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100% 식물성 건강 소재로 유아, 성인, 노인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마친 원료를 사용했다”며 “급격한 체중 증가 등으로 콜레스테롤, 혈당 수치 개선이 필요한 소아,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심포지엄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이 지난 8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출시 후 누적매출 1700억 원을 돌파하며 업계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