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쉽고 편리한 여행 브랜드 '여행이지' 론칭

2022-05-30     김지원 기자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투어가 높아지는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에 맞춰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자 신규 브랜드 '여행이지'를 론칭했다.

교원투어는 "여행 전문브랜드 '여행이지'를 새롭게 선보여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획일적인 패키지여행에서 벗어나, 고객별 라이프스타일과 여행 취향을 고려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교원투어에 따르면 여행이지는 '그래, 이게 바로 여행이지'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쉽고 편리한 여행을 지향점으로 삼아 고객이 꿈꾸던 여행을 실현하고자 한다. 브랜드 명은 '여행'과 ‘쉽다, 편리하다’는 사전적 의미를 지닌 '이지(easy)'가 결합해 탄생했다.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목적에 맞는 여행을 선별해 제공하는 '맞춤(Curation)'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편리한 방법으로 제안하는 '편리(Easy)' △진정성을 지닌 믿음직한 브랜드 '신뢰(Reliable)'를 브랜드 핵심 가치로 삼고 전문성과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새로이 단장한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테마에 따라 여행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누구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여행 취향을 선택하면 이에 꼭 맞는 상품을 유형별 최대 12개까지 추천해준다.

모델 조승우와 함께 한 신규 TV 광고도 내달 1일 공개한다. 신규 광고는 '여행을 마음먹기 쉽게 해주는 여행사' 콘셉트로 제작됐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시장에서 단순 관광이 아닌 고객이 꿈꿔온 여행을 실현하고, 진정성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여행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여행이지를 공식 출범하게 됐다"며 "여행 전 설레임부터 여행 후 행복한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여행 문화를 실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