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여행이지, '부루마불 씨앗사'와 손 잡은 이유
2023-03-14 김지원 기자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쉽고 편리한 여행’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교원투어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보드게임 제작사인 부루마불 씨앗사와 손을 잡았다.
여행이지는 "추억의 게임 부루마불을 통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세계 주요 도시와 랜드마크를 여행하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한정판 굿즈 ‘여행이지 부루마불’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여행이지는 처음 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설명서와 국가별 랜드마크 소개를 담은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여행이지 부루마불로 세계 여러 도시의 랜드마크를 누비며 여행의 재미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여행이지 대표 모델 배우 조승우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4종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여행이지는 한정판 굿즈 제작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올해 출발하는 패키지 여행상품 예약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미리 즐기는 여행이지 부루마불’ 이벤트도 실시,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전달할 예정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여행의 재미와 설렘을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어린이부터 부루마불에 대한 추억이 있는 성인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부루마불을 제작하게 됐다”며 “여행이지 한정판 굿즈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