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할인, 훈훈함 자아내는 히어로 마케팅

2024-10-22     김석진 기자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경찰의 날 79주년을 맞아 경찰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도미노피자는 경찰의 날을 맞아 21일부터 이틀간 전국의 경찰 공무원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M, L)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 할인 혜택은 매장에서 경찰청 발급 공무원증이나 경찰복으로 신분 확인 후에 받을 수 있으며, 1회 주문 당 2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1일에는 국군의 날을 맞아 전국의 국군 장병을 비롯해 교사, 해양경찰 등 국민의 안전과 사회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영웅들을 위해 ‘히어로즈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경찰 공무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K-Hero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찰 및 경찰 공무원을 위한 삼성전자의 ‘K-Hero Festa’는 TV와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식기세척기, 태블릿, 노트북 등 제품을 기준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비스포크 무풍 갤러리 에어컨은 45% 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행사 대상자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경찰의 날을 기념해 이달말까지 감가 프로모션을 통해 경찰 본인은 50%, 동반 직계가족 최대 4인에게 동반 30%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윈덤 그랜드 부산은 경찰 대상으로 정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10월 한 달간 ‘나라 사랑 패키지’를 선보였다.

업계 관계자는 “10월 국군의 날을 비롯해 경찰의 날 등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국민들을 위해 애쓰는 분들을 위한 마케팅 활동이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도 도움이 되는 만큼 관련 마케팅 활동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