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애인있어요' 지진희, 고급스러운 듀베 자켓으로 '자연스러운 겨울 패션' 선보여
상태바
'애인있어요' 지진희, 고급스러운 듀베 자켓으로 '자연스러운 겨울 패션' 선보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1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애인있어요' 속 지진희 패션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 속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인 지진희는 매회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특유의 다정다감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세남으로 등극했다.

지난 28회 방송에서는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진한 그레이 컬러의 운동복으로 남성다움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여기에 계절에 딱 맞는 고급스러운 듀베 재킷까지 합세하여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 SBS '애인있어요' 지진희 [사진=SBS '애인있어요' 방송화면 캡처]

지진희가 착용한 듀베 재킷은 그레이와 화이트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며 이번 시즌 유행아이템인 퀼팅 다운 재킷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럭셔리한 느낌의 듀베 재킷은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겸비한 것이 특징이며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지진희가 최진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와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주말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