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09 (목)
'내 방의 품격' 노홍철, 제작발표회 패션은… '무게감 더하는 블랙' 선택
상태바
'내 방의 품격' 노홍철, 제작발표회 패션은… '무게감 더하는 블랙' 선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1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내 방의 품격' 제작발표회에 참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내 방의 품격' 제작발표회는 음주운전으로 자숙 기간을 갖던 노홍철이 공백을 깨고 공식적으로 복귀를 선언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노홍철은 '내 방의 품격' 제작 발표회를 통해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한 사과와 '무한도전' 복귀에 관련된 자신의 생각을 밝히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노홍철은 어두운 색상의 패션을 선보이며 차분한 느낌을 더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 노홍철 [사진=스포츠Q DB]

'내 방의 품격'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노홍철은 상의에 흰 바탕에 일정한 패턴의 퍼가 없었다면 '올블랙'이라 해도 어색하지 않을 패션을 선보였다. 노홍철은 통이 넓은 바지와 블랙 슈즈, 독특한 디자인의 블랙 맨투맨을 매치하며 차분하고 다소 무거운 분위기의 패션을 연출했다.

이날 노홍철은 과거 밝았던 헤어 스타일 대신 블랙 헤어를 선보이기도 했다.

노홍철의 복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tvN '내 방의 품격'은 우리집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전하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태리어 토크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