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 선배' 모습 그대로?… 차분함 돋보이는 패션
상태바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 선배' 모습 그대로?… 차분함 돋보이는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2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해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박해진은 훤칠한 키와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해진은 블랙 팬츠와 목 폴라, 워커를 매치하며 톤 다운 된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독특한 프린팅의 점퍼를 매치했다.

▲ '치인트' 박해진 [사진=스포츠Q DB]

박해진은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치인트'속 유정과 비슷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고 깔끔한 패션과 헤어 스타일 대신 체인 형태의 팔찌를 매치하며 눈길을 끌었다.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릴러로, 오는 2016년 1월 4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누적 조회수 11억뷰를 넘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에는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