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블락비, 한국가수 최초 美 마이애미 공연
상태바
블락비, 한국가수 최초 美 마이애미 공연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7.0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 기자] 아이돌그룹 블락비가 미국 3개 도시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블락비는 지난 22일(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24일 워싱턴D.C, 27일 마이애미에서 처음으로 미국에서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마지막 공연이었던 플로리다주에서 블락비는 한국가수 최초로 마이애미를 찾아 공연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대다수의 관객이 현지 외국인으로 이루어진 가운데 뉴욕, 워싱턴과 마찬가지로 관객석에서는 한국 팬들 못지 않은 응원구호가 터져 나와 블락비에 대한 뜨거운 현지 반응을 실감케 했다.

▲ 블락비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블락비가 오른 마이애미 필모어 비치 공연장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공연팀을 비롯하여 미국내의 저명한 음악, 예술인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음악인들이 공연장소로 찾는 곳이다. 한국 가수로는 블락비가 최초로 이 공연장 무대에 올라 공연 내내 기립박수와 환호성으로 인기를 과시했다.

블락비의 멤버 박경은 “미국에서 이렇게 열광적인 반응을 보내주실 줄은 몰랐다. 어릴 적, 유학을 위해 찾았던 미국인데 가수로서 방문하니 감격스럽기도 하다. 게다가 마이애미에서 처음 공연한 한국가수라니 신기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블락비의 공연에 찾아와준 모든 팬분들께 사랑한다고 ‘박경’이 말했다는 이야기를 꼭 전해달라”고 재치 있는 소감도 덧붙였다.

블락비는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한 뒤 지나달 29일 한국에 귀국했으며 오는 6일 대만을 찾아 또 한번 해외 팬들과 만나 무대를 꾸민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