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황정음, 프라하 현지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분위기 발산 (화보)
상태바
황정음, 프라하 현지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분위기 발산 (화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0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체코 프라하에서 진행된 배우 황정음의 매거진 ‘엘르’ 1월호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연말 ‘2015 MBC 연기대상’에서 4관왕을 달성한 황정음은 최고의 드라마 퀸답게 다양한 포즈 와 깊은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황정음은 화보를 통해 프라하 현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하였다.

▲ 황정음 [사진= 드비어스 부틱 / 엘르 제공]

화보 속 황정음은 특유의 세련된 패션 감각과 함께 단연 빛나는 외모를 뽐냈으며, 입은 옷만큼 이나 화려하고 빛나는 주얼리로 미모에 광채를 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황정음 [사진= 드비어스 부틱 / 엘르 제공]

황정음이 엘르 화보에서 착용한 주얼리는 럭셔리 명품 주얼리 브랜드 ‘드비어스(De Beers)’ 의 인첸티드 로터스 컬렉션으로 하나의 연꽃을 천상의 빛을 내는 드비어스 마이크로파베 다이아몬드를 화이트 골드 위에 흐르는 듯 세팅하여 섬세하고 세련되게 표현했다.

▲ 황정음 [사진= 드비어스 부틱 / 엘르 제공]

황정음은 지난 2002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했다. 그러나 2004년 그룹 해체 이후 배우로 전향했고 2009년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황정음은 '골든타임', '비밀',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 등 다양한 작품들에 출연했다.

황정음은 2015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포함해 4관왕을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