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K리그 클래식 득점왕은 누구? 팬 투표 이벤트 실시
상태바
K리그 클래식 득점왕은 누구? 팬 투표 이벤트 실시
  • 신석주 기자
  • 승인 2014.02.2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신석주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개막 D-15일인 21일 K리그 클래식 득점왕을 예측하는 팬 참여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에서 투표 팝업창을 통해 올해 득점왕 선수 이름만 기재하면 된다. K리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에서도 별도 투표를 진행하며 투표기간은 21일 오전 9시부터 22일 오전 11시까지다.

투표결과는 23일에 발표하며 참가자 중 3명에게 추첨을 통해 2014 K리그 공식 사용구이자 브라질월드컵 공식사용구 아디다스 브라주카에 K리그 대표 선수들의 사인을 담아 전달한다.

▲ 3월 8일 개막을 앞둔 K리그는 올해 득점왕을 예측하는 팬 투표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홈페이지 캡처]

K리그는 ‘Talk about K LEAGUE’라는 콘셉트로 개막전까지 매일 K리그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시즌 개막일까지 슈퍼세이브 모음 등 지난 시즌 리뷰 영상 총 8편을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트위터(@kleague) 등을 통해 서비스하며 새 시즌을 준비하는 각 구단의 사진, 영상, 기획기사 등을 공개한다.

chic423@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