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패션Q] 정유미, 처피뱅 어울리는 스타 1위? 무리한 립컬러도 소화, '윰블리'만이 아닌 '걸크러쉬'도?
상태바
[패션Q] 정유미, 처피뱅 어울리는 스타 1위? 무리한 립컬러도 소화, '윰블리'만이 아닌 '걸크러쉬'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22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최근 유행하는 '처피 뱅' 헤어스타일이 어울리는 스타는 누굴까? 

'윤식당'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유미의 처피뱅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최근 많은 스타들이 선보인 처피뱅 헤어스타일은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정유미는 연관검색어가 '처피뱅'일 정도로 처피뱅이 잘 어울리는 스타로 손곱힌다.

정유미가 처피뱅이 잘 어울리는 스타 1위로 손꼽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배우 정유미 [사진 = 정유미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정유미는 귀여운 스타일링에 제격인 처피뱅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끈다. 특히 지난 2016년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은 쉽게 소화하기 힘든 어두운 립컬러임에도 불구, 세련된 매력을 뽐내며 호응을 얻었다.

정유미는 해당 사진에서 평소의 러블리함이 아닌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뽐냈다. 진한 립컬러와 보이프랜드 핏 자켓은 정유미의 평소 귀여움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여성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정유미는 현재 출연중인 '윤식당'에서 다양한 처피뱅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식당'에서 정유미는 반다나를 이용한 헤어 스타일, 포니테일로 느슨하게 묶어 자연스러운 매력을 강조하는 방식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자랑하며 프로그램을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

처피뱅이 잘 어울리는 스타의 대명사로 꼽힌 정유미의 헤어스타일링에 '윤식당'의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