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안녕하세요' 박민지, 프릴 잔뜩 독특한 패션… 어디 거야?
상태바
'안녕하세요' 박민지, 프릴 잔뜩 독특한 패션… 어디 거야?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24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안녕하세요'의 박민지가 입고 출연한 독특한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박민지의 평소 패션은 어떨까?

24일 방송된 '안녕하세요'에서 박민지는 핑크색 스트라이프와 독특한 프릴이 인상적인 상의로 시선을 끌었다. 박민지는 해당 상의를 입은 사진을 SNS에 게시하기도 했다.

'안녕하세요'에서 독특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박민지 [사진 = 박민지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박민지는 "머리도 옷도 구불구불"이라며 자신의 패션을 설명했다. 박민지는 평소 동안 외모와 상큼한 비주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인 만큼 그의 패션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안녕하세요'에서 독특한 패션으로 이목을 사로잡은 박민지의 편소 패션 스타일은 어떨까? 

박민지는 SNS를 통해 깔끔한 패션과 함께 엉뚱한 모습을 뽐내기도 했다. [사진 = 박민지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박민지는 평소 깔끔한 니트와 코트 등 간편하면서도 귀여움이 돋보이는 패션을 착용한다. 물론 엉뚱함은 여전하다. 박민지는 일본 여행 당시 독특한 인형과 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는가하면 목폴라 니트로 눈까지 푹 덮는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민지의 이런 꾸밈없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옷 특이한데 예쁘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여줬다.

박민지의 '특이한 패션'과 '엉뚱한 행동'은 그의 SNS를 구독하는 팬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