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TV컷Q] 복면가왕 홈쇼핑맨 배우 임영식? 아버지 임하룡과 동반출연했나...가수 김경원 주장도 이어진다
상태바
[TV컷Q] 복면가왕 홈쇼핑맨 배우 임영식? 아버지 임하룡과 동반출연했나...가수 김경원 주장도 이어진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1.2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홈쇼핑맨이 배우 임영식과 가수 김경원 둘 중에 한 명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26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65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돌잔치와 홈쇼핑맨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이 선곡한 노래는 신중현의 '미인'이었다. 확연한 실력의 차이가 느껴졌다. 돌잔치의 노래 실력은 홈쇼핑맨을 넘기에 역부족이었다. 시청자들은 돌잔치의 노래를 듣자마자 개그맨 임하룡이 확실하다는 주장을 펼쳤다. 문제는 홈쇼핑맨. 시청자들은 두 가지 예측을 했다.

 

'복면가왕'에서 홈쇼핑맨이 임하룡 아들 임영식과 가수 김경원이라는 주장이 제기되는 중이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첫 번째는 가수 김경원이라는 주장이었다. 실제 홈쇼핑맨의 보이스는 김경원과 비슷했고 큰 키 역시 닮아있었다. 하지만 다른 시청자들은 홈쇼핑맨이 배우 임영식이라는 색다른 주장도 내놨다.

이들은 홈쇼핑맨의 노래 실력이 김경원에 못 미치고 임하룡이 출연했다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주장이다. 임영식은 임하룡의 아들로 배우로 활동 중이다. 임영식은 '불후의 명곡'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기도 했다.

만약 홈쇼핑맨이 임영식이 확실하다면 '복면가왕' 최초로 부자지간 대결이 펼쳐진 것으로 기록되게 된다. 과연 홈쇼핑맨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