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TV컷Q] '복면가왕' 녹색어머니 빅마마 이지영 100%일치 드디어 초고수 등장 몸매까지 흡사...권정열과 세기의 가왕전 성사되나
상태바
[TV컷Q] '복면가왕' 녹색어머니 빅마마 이지영 100%일치 드디어 초고수 등장 몸매까지 흡사...권정열과 세기의 가왕전 성사되나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1.2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 오랜만에 노래 초고수가 등장했다. 녹색어머니는 빅마마 이지영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목소리를 들려줬다.

26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65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녹색어머니와 조기축구회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 모두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이 선택한 곡은 이적의 '레인'. 용호상박의 대결이었다. 조기축구회는 뛰어난 기술을 녹색어머니회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복면가왕'에서 녹색어머니가 빅마마 이지영과 일치하는 목소리와 몸매를 보여줬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특히 시청자들은 "오랜만의 노래 초고수의 등장"이라며 그가 빅마마 이지영이라는 주장을 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주장처럼 녹색어머니는 허스키하지만, 폭발적이면서도 울림통이 큰 목소리를 들려주며 이지영과 흡사했다. 김현철은 마치 시디를 듣는 듯한 목소리였다고 극찬했다. 통통한 몸매 역시 빅마마 이지영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모습이었다.

만약 녹색어머니가 빅마마 이지영이 맞는다면 복면가왕 자리를 위협할만한 초고수의 등장으로 볼 수 있다.

과연 녹색어머니가 가왕전까지 파죽지세로 올라가 십센치 권정열로 추정되는 개구리왕자와 세기의 대결을 펼칠 수 있을지. '복면가왕'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