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컷Q] '집밥 백선생3' 히든레시피 꽈리고추찜 공개, 다른 꽈리고추 요리에 게스트들 감격 '반찬걱정 없다'
상태바
[TV컷Q] '집밥 백선생3' 히든레시피 꽈리고추찜 공개, 다른 꽈리고추 요리에 게스트들 감격 '반찬걱정 없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1.28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집밥 백선생3'에서 히든 레시피인 꽈리고추찜이 공개된다. 백종원은 꽈리고추 하나로 반찬 걱정을 완전히 날려버릴 수 있는 음식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28일 방송될 예정인 케이블 채널 tvM '집밥 백선생3'에서는 주부들과 혼자 사는 독신 남녀들의 반찬 걱정을 덜어줄 히든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날 백종원은 모든 볶음과 찜 요리에 다 잘 어울릴 수 있는 재료가 있다며 꽈리고추를 거내들었다,

 

'집밥 백선생3'에서 꽈리고추찜이 중심이 된 히든레시피가 공개된다. [사진=tvN '집밥 백선생3' 방송 캡처]

 

백종원에 따르면 꽈리고추는 볶거나 찔수록 단맛과 좋은 향이 강해져서 고기나 다른 채소류와 매우 궁합이 잘 맞는다. 이 때문에 많은 밑반찬 요리에 꽈리고추가 사용된다.

백종원이 이번에 선보인 요리는 꽈리고추찜이다. 꽈리고추찜은 별다른 특이 재료 없이 집에 남아있던 반찬들을 활용해 새로 양념을 하고 쪄주기만 하면 되는 요리다.

매콤한 양념과 꽈리고추 특유의 식감과 단맛은 꽈리고추찜을 맛본 게스트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집밥 백선생3'출연 게스트들은 앞으로 반찬 걱정이 없겠다며 꽈리고추찜의 맛에 경탄했다.

이 밖에도 백종원은 꽈리고추찜과 꽈리고추 고기볶음 등을 요리하면서 히든레시피를 소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