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2:35 (화)
[초점Q] 송중기 차기작 아직 정해진바 없음 밝혀...송혜교가 먼저 차기작 나서나 '팬들 기대감 확대'
상태바
[초점Q] 송중기 차기작 아직 정해진바 없음 밝혀...송혜교가 먼저 차기작 나서나 '팬들 기대감 확대'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2.0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송중기가 송혜교와의 결혼 이후 첫 방송프로에 모습을 드러내 신혼생활에 대한 이야기와 차기작을 거론했다. 이를 놓고 팬들은 송혜교 역시 곧 방송프로에 출연하는 것 아니냐는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개최된 '2017 MAMA IN HONG KONG'에서는 결혼 이후 처음으로 송중기가 출연해 취재진과 자신에 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송중기는 "결혼을 한 지 얼마 안 된 만큼 신변을 정리 중"이라며 "결혼을 한 만큼 차기작은 더 신중히 선택해야 할 것 같다. 빨리 차기작을 정해서 팬들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차기작 시점은? [사진=스포츠Q DB]

 

그동안 송중기는 차기작과 관련해 여러 소문이 떠돌았다. 영화가 될 것이라는 주장부터 드라마로 복귀할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왔다. 하지만 'MAMA'를 통해 송중기는 아직 차기작을 결정하지 않았음을 공식화했다.

이처럼 송중기의 'MAMA' 출연은 결혼 이후 처음 가진 공식 방송 행사였다. 이 때문에 팬들은 송중기 다음으로 송혜교 역시 공식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내는 중이다.

그동안 송혜교는 결혼 이후 어떤 공식 행사나 방송에서 그 모습을 볼 수 없었다. 이 때문에 그의 신변에 대한 각종 소문과 추측만이 나돌았다. 송중기 역시 'MAMA'에서 아내에 대한 이야기는 언급하지 않았다.

팬들은 이런 송혜교의 근황에 더욱 궁금증을 품을 수밖에 없는 상황. 하지만 송중기의 방송 출연을 계기로 송혜교 역시 곧 방송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는 가능성이 높아지는 모양새다.

이처럼 팬들은 차기작이든 방송 출연이든 송혜교가 빠른 시일 내에 모습을 드러내 활동을 해주길 바라고 있다. 송혜교가 팬들의 이런 마음을 알고 조만간 방송에 복귀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