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TV컷Q]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즉석요리 레시피 공개한다 매뉴와 재료는 무엇? 시청자 관심 벌써부터 쏠린다
상태바
[TV컷Q]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즉석요리 레시피 공개한다 매뉴와 재료는 무엇? 시청자 관심 벌써부터 쏠린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2.0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세계적인 셰프 고든 램지의 즉석요리 메뉴 레시피가 공개된다.

4일 방송될 예정인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는 세계 최고의 셰프 고든 램지가 출연해 직접 요리를 선보이고 게스트들의 평가를 받을 예정이다.

이날 고든 램지는 스페셜 셰프 자격으로 출연해 국내 셰프들과 음식 대결을 펼친다. 특히 15분 이내에 대단한 요리를 만들어내라는 미션을 흔쾌히 수락한 고든 램지는 "진짜 최고라면 5분 안에도 대단한 걸 만들어야 한다"라며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고든 램지가 자신의 즉석요리 레시피를 공개한다.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실제 고든램지는 10분 이내에 즉석에서 대단한 요리를 만들어내 게스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벌써 고든 램지의 출연은 '냉장고를 부탁해' 열혈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는 형국이다. 특히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고든 램지가 전하는 즉석요리 레시피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세계적인 셰프가 방송에서 직접 전하는 레시피인 만큼 요리를 좋아하는 국내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큰 이슈가 될 전망이다

이번 '냉장고를 부탁해' 에는 야구선수 오승환과 코치 홍성흔이 출연해 고든 램지의 음식을 시식하고 평가를 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