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복면가왕' 미대오빠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맞다 '감성부터 보이스까지 100%일치한다'
상태바
'복면가왕' 미대오빠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맞다 '감성부터 보이스까지 100%일치한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2.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미대오빠가 가수 정세운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보이스를 들려줬다. 정세운 특유의 미성과 감미로운 감성이 그대로 드러났다.

10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66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미대오빠와 크레파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두 사람의 대결은 확연한 실력 차이를 보여줬다. 크레파스는 열심히 부르기는 했지만 다소 어설픈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반면 미대오빠는 누가 들어도 의심 없이 가수라고 할 만큼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

 

'복면가왕'에서 미대오빠가 정세운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시청자들은 미대오빠가 가수 정세운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정세운의 보이스 톤과 특유의 감미로운 감성이 매우 일치한다는 이유에서다. 만약 미대오빠가 가수 정세운이 확실하다면 유력한 우승 후보의 등장으로 볼 수 있다.

최근 가수로 데뷔한 정세운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뛰어난 음악실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그는 가창력뿐만이 아니라 뛰어난 작곡 능력까지 인정받는 싱어송라이터다.

과연 정세운으로 추정되는 미대오빠가 '복면가왕' 결승 무대에 진출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