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초점Q] '복면가왕' 벤 추정 드림캐처 등장 MBC 파업여파 날려버릴 세기의 대결 성사 '선우정아 추정 레드마우스 초긴장'
상태바
[초점Q] '복면가왕' 벤 추정 드림캐처 등장 MBC 파업여파 날려버릴 세기의 대결 성사 '선우정아 추정 레드마우스 초긴장'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2.11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복면가왕' 66대 가왕전이 뜨거워지게 됐다. 그동안 시청자들이 바라왔던 초고수 여성 가수 벤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현재 드림캐처는 가수 벤으로 추정되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66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가왕 레드마우스를 꺾기 위한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출연했다.

이중 시청자들의 모든 시선을 빼앗은 인물은 가수 벤으로 추정되고 있는 드림캐처였다. 4번째 무대를 장식한 벤 추정 드림캐처는 최유정을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물리치고 2라운드에 가뿐히 안착했다.

'복면가왕'에서 드림캐처가 가수 벤으로 추정되고 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시청자들은 열광했다. 그동안 시청자들은 '복면가왕'에서 실력파 여가수가 나오면 가수 벤이 아니냐는 추정을 쏟아내고는 했다. 그만큼 벤의 출연에 대해 기대감이 매우 높았다.

이런 분위기에서 드림캐처가 가수 벤으로 확실시되면서 모든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복면가왕'의 가왕은 인디신 최고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로 추정되는 레드마우스다. 선우정아 역시 만만치 않은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지닌 뮤지션으로 벤으로 추정되는 드림캐처와의 맞대결은 용호상박의 혈전이 될 수밖에 없다.

그동안 '복면가왕'은 MBC 파업으로 인해 시청자층이 이탈하면서 시청률 정체 현상을 보였다. 하지만 벤의 등장으로 그동안 잃어버린 시청자들을 다시 끌어올 가능성이 커졌다.

특히 벤과 선우정아의 대결은 가요와 인디신 최고의 여성가수들의 격돌이라는 부분에서 최고의 이슈를 끌어모을 전망이다.

이처럼 오랜만에 성사된 거물급 여가수들의 가왕 대결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다음 주 복면가왕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벤은 지난 2010년 베베 미뇽 디지털 싱글 앨범 '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으로 데뷔한 가수다.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와는 달리 음역을 넘나드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국내 여성 가수 중에서 손꼽히는 '노래 고수'로 알려져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