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배기성 아내 직업 고액연봉 받는 일반 회사원 추정...한달 수입 이야기도 나왔었다
상태바
배기성 아내 직업 고액연봉 받는 일반 회사원 추정...한달 수입 이야기도 나왔었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2.1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가수 배기성 아내 직업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대중들이 배기성 아내에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그의 뛰어난 미모만 알려졌을 뿐 직업 등은 전혀 공개되질 않았기 때문이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배기성이 결혼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46세에 결혼에 골인한 배기성은 이날 결혼식을 통해 자신의 12세 연하 아내를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 비친 배기성 아내에 대한 이야기는 큰 키에 미인이라는 점 외에는 어떤 내용도 더는 밝혀지지 않았다.

 

배기성 아내의 직업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이 때문에 시청자들은 배기성 아내의 직업과 그의 이력에 대해 더욱더 큰 궁금증을 보여주고 있다.

알려진 바로는 배기성 아내의 직업은 정확하지는 않지만, 고액 연봉을 받는 회사원으로 추정되고 있다. 앞서 배기성은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과 아내의 한 달 수입이 중형차를 살 수 있을 정도라는 발언을 했다. 또한, 한 방송프로에서는 아내가 아침형 인간이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는 이야기도 꺼낸 바 있다.

이런 부분을 종합해 볼 때 배기성 아내의 직업은 고액 연봉을 받는 회사원일 확률이 높다. 실제 '미우새'에서도 배기성 아내는 일반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다.

앞으로 배기성은 결혼 이후 신혼생활을 좀 더 즐기다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