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3:24 (화)
류현진 배지현 결혼식 참석 유명연예인 누구? 송중기-송혜교 결혼당시와 비교하면 '유재석-이광수-지석진 '런닝맨'부터 장동건-유준상 등 유력한 이유
상태바
류현진 배지현 결혼식 참석 유명연예인 누구? 송중기-송혜교 결혼당시와 비교하면 '유재석-이광수-지석진 '런닝맨'부터 장동건-유준상 등 유력한 이유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8.01.0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투수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의 결혼이 임박한 가운데 송중기 송혜교 결혼 당시처럼 유명연예인들이 결혼식장을 찾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류현진과 배지현은 5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의 결혼은 비공개로 열릴 예정으로 식장에 들어설 연예인들이 누구일지는 아직 정확하게 가늠할 수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대략 추론해보면 류현진 배지현 결혼에 참석하는 연예인 및 유명인사들의 이름을 파악할 수 있다.

 

류현진 배지현 결혼식에 송중기 송혜교 당시 만큼 유명연예인들이 자리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에이스펙코퍼레이션 제공]

 

우선 류현진의 결혼식에 참석할 유명 연예인 1순위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팀이다. 얼마 전 류현진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뒤 계속해서 연락을 주고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송지효 등의 연예인들이 류현진 배지현 결혼식에 참석할 가능성이 높다.

천하무적 야구단으로 인연을 맺은 연예인들의 참석도 유력하다. 허준을 비롯해 디제이덕 김창열, 이하늘, 개그맨 이병진, 배우 오지호, 가수 백지영 등이다.

이밖에도 연예인 야구단 일원으로 활동하는 장동건, 이문세, 이종원, 유준상, 서지석, 컬투 김태균 정찬우 등도 류현진 결혼식에 참석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이처럼 류현진 배지현 결혼식에는 야구를 통해 그와 인연을 맺은 유명연예인들이 자리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직 정확한 명단은 알 수 없지만, 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아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