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슬기로운 감빵생활 '차세대 박보검' 배우 지민혁-문래동 카이스트 박호산 절정의 케미 '시청자 감동시킨 내면연기'
상태바
슬기로운 감빵생활 '차세대 박보검' 배우 지민혁-문래동 카이스트 박호산 절정의 케미 '시청자 감동시킨 내면연기'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8.01.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신인배우 지민혁이 인기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했다.

지컴퍼니 측은 12일 "지민혁이 케이블 채널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13회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극 중 지민혁은 문래동 카이스트(박호산 분)아들 강건우 역할로 등장했다. 지민혁은 아버지 문래동 카이스트가 전과자임을 알고 아버지의 간이식을 거부했지만, 수술방으로 들어가기 전 나란히 침대에 누워 엘리베이터에서 마주하는 연기를 펼쳤다.

 

[사진=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방송 캡처]

 

두 사람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시는 순도 높은 감성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시청자들은 드라마 전개상 문래동 카이스트 아들이 등장할 것을 예측하고 아들이 누구일까 하는 궁금증을 이어간 바 있다. 일부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박보검이 등장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주인공은 지민혁이었다.

배우 지민혁은 현재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지민혁은 오는 17일 처음 방송되는 SBS 드라마 '리턴'을 시청자들을 만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