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공연] '해브어나이스데이 #6' 라인업 공개 '소란-멜로망스-치즈-윤딴딴-장희원-1415-폴킴' 등 인디신 대세 총출동
상태바
[공연] '해브어나이스데이 #6' 라인업 공개 '소란-멜로망스-치즈-윤딴딴-장희원-1415-폴킴' 등 인디신 대세 총출동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8.01.1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2018년 페스티벌의 첫 포문을 열 '해브어나이스데이 #6(Have A Nice Day/H.AN.D)'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해브어나이스데이 #6는 음원 차트 정복, 차트 역주행, 고막남친, 고막여친 등 최근 음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이슈들을 총망라한 최고의 라인업으로 꾸며졌다.

우선 인디신을 대표하는 어쿠스틱과 팝 밴드 10cm와 소란이 이름을 올렸고 인디신 강자로 자리를 잡은 스탠딩 에그 역시 이번 무대에 선다.

최근 방송, 음원, 공연 등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뮤지션들도 총출동한다. 2017년 최고의 듀오로 꼽기에 손색이 없는 멜로망스와 대표 고막남친, 고막여친 뮤지션 폴킴과 치즈를 비롯해 마인드유, 윤딴딴 등도 해브어나이스데이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지난 해브어나이스데이 #4 출연 당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무대로 큰 화제를 모은 김나영을 비롯해 펀치, 장덕철 등 최근 음원 역주행의 주인공들도 해브어나이스데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1415, 스텔라장, 장희원, 그리즐리 등 음악성과 신선함을 겸비한 아티스트들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독창적인 콘셉트, 균형 잡힌 라인업, 페스티벌 첫 출연 아티스트 대거 배출, 2017년 페스티벌 첫 매진 사례 등 숱한 이슈를 낳으며 현재 여섯 번째 이륙을 준비 중인 '해브어나이스데이 #6(Have A Nice Day/H.AN.D)' 는 오는 4월 14일 토요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1월 31일 수요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