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공연] '인디신 메탈' 자존심 피해의식 2집 정규앨범 앞두고 '클럽 쇼케이스' 출연 선공개곡 '관심법' 뜨거운 반응 잇나
상태바
[공연] '인디신 메탈' 자존심 피해의식 2집 정규앨범 앞두고 '클럽 쇼케이스' 출연 선공개곡 '관심법' 뜨거운 반응 잇나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8.01.2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지난 1월 1일 신곡 '관심법'을 발매한 인디신을 대표하는 헤비메탈 밴드 피해의식의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피해의식'은 경인방송(FM 90.7MHz)의 '박현준의 라디오 가가'에서 매달 개최하는 인디 뮤지션들을 위한 쇼케이스 공개방송인 '클럽 쇼케이스'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돼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이번 공개방송은 피해의식의 2집 'Way of Steel' 발매를 직전에 두고 펼쳐지는 것이다. 새 앨범 수록곡들을 일부 감상해 볼 수 있는 음감회 코너도 마련된다. 음감회 시간에는 록 음악 전문지 파라노이드의 송명하 편집장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더욱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사진=프리즘홀 제공]

 

올해를 헤비메탈의 해로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피해의식은 '슈퍼스타 K 시즌 7'에 출연해 주목받은 후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벨리 록 페스티벌 등의 국내 페스티벌은 물론 SXSW, V-ROX, HO-HAI-HAN-YAN Rock Festival등 미국과 유럽, 아시아의 다양한 페스티벌 등에 서며 인디신 대세 메탈밴드로 자리를 잡았다.

올해도 SXSW 2018에 초청돼 미국의 유명 레코드사와 북미 앨범 계약을 논의, 새로운 도약을 노리고 있다.

'클럽 쇼케이스'는 지난 11월 차가운 체리를 시작으로 12월 모던 록 밴드 입술을 깨물다 편이 진행됐다.

클럽 쇼케이스 피해의식 편은 오는 1월 30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홍대에 위치한 프리즘 홀에서 열린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