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패션Q] 강소라, 컬러감 돋보이는 몽환적 '앨리스'로 변신
상태바
[패션Q] 강소라, 컬러감 돋보이는 몽환적 '앨리스'로 변신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4.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배우 강소라가 패션잡지 ‘보그’ 5월호에서 ‘몽환적 앨리스’로 변신했다.

28일 공개된 화보에서는 강소라가 메인 모델인 모던 럭셔리 가방 브랜드 ‘쿠론(COURONNE)’의 신작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콘셉트로 다채로운 색상의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도 볼 수 있다.

강소라는 독특한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의 블라우스에 독특한 패턴의 ‘말리카 쎄콰트레 쇼퍼백’으로 포인트를 줬고, 상큼한 컬러 블록이 멋스러운 ‘말리카 쎄콰트레 클러치’에는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했다.

▲ [사진=보그 제공]
▲ [사진=보그 제공]
▲ [사진=보그 제공]

또 다른 화보에서는 볼륨감이 느껴지는 원피스에 견고한 디자인의 ‘제스 클러치’를 매치했고, 강렬한 붉은 색상의 롱 원피스에는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말리카 앨리스 클러치백’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올 핑크룩에는 청량함이 묻어나는 블루 색상의 ‘클레어 토트백’을, 투톤 원피스에는 핑크 색상의 ‘클레어 미니 크로스백’을 함께 해 화사한 색상으로 인상을 남겼다.

▲ [사진=보그 제공]
▲ [사진=보그 제공]
▲ [사진=보그 제공]

‘쿠론’은 오는 5월 13일부터 5일간 ‘가나아트센터’에서 ‘쿠론 아트 프로젝트’, ‘헬로, 원더랜드’ 전시회를 준비 중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비비안 사센과 일러스트레이터 말리카 파브르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고, 컬러테라피 클래스를 비롯해 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강소라는 5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에 출연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