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송송커플 송중기 송혜교 파경,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상태바
송송커플 송중기 송혜교 파경,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6.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결혼 1년 8개월 만의 일이어서 그들을 응원했던 팬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했다.

송중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는 27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저희 법무법인은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며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송중기 씨의 공식 입장을 전달해 드린다"라고 밝히며 송중기가 직접 작성한 글을 전달했다.

[사진 = 연합뉴스]
[사진 = 연합뉴스]

 

송중기는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며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배우 송중기 송혜교는 2016년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군인과 의사로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인연을 맺고 2017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3월 중국 연예매체에서 송혜교가 결혼반지를 착용하지 않았다며 송혜교 송중기 두 사람의 불화설을 제기했지만 송중기가 공식 석상이 아닌 곳에서도 반지를 착용하는 모습을 보이며 불화설을 일축한 바 있다. 송중기(1985년생)와  송혜교(1981년생)는 올해 나이 서른넷과 서른아홉으로 4살 차이가 났다.

송중기는 현재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 중이며 송혜교는 tvN 드라마 '남자친구'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