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스몰톡Q] '엑시트' 조정석, "윤아 정말 달리기 빨라"
상태바
[스몰톡Q] '엑시트' 조정석, "윤아 정말 달리기 빨라"
  • 주한별
  • 승인 2019.07.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엑시트'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조정석이 임윤아의 지치지 않는 체력을 칭찬했다.

17일 서울 용산 CGV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엑시트' 언론시사회 제작발표회에서는 두 배우의 호흡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조정석은 "남다른 호흡은 윤아 씨의 공이 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윤아 씨가 정말 빠르다. 실제 윤아 씨와 함께 뛰어보면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배우 조정석 [사진 = 스포츠Q DB]
배우 조정석 [사진 = 스포츠Q DB]

 

조정석은 "윤아 씨가 춤을 잘 춰서 운동 신경도 남다른 것 같다. 위험할 수 있는 장면 촬영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윤아 씨가 운동 신경이 좋아 저와 호흡을 잘 맞춰줬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임윤아 역시 동료 배우 조정석에게 고마움을 밝혔다. 임윤아는 "의주가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었던 건 오빠의 도움 덕분이다. 힘든 씬마다 먼저 다독여줘서 저도 에너지가 높을 수 있었다. 최고의 파트너였다고 말하고 싶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달리기 장면에 대해서 임윤아는 "달리는 장면이 어려웠다. 너무 많이 달려 걸을 수도 없을 것 같을 정도였다"고 촬영 당시 어려움을 전했다. 조정석은 "윤아 씨가 달리는 장면이 너무 많아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난다. 더 달리고 싶은데, 몸이 안 따라주니 속상했던 거다"라며 쉽지 않았던 액션 장면 촬영을 설명했다.

영화 '엑시트'는 재난 상황에서 탈출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엑시트'는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