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스냅샷Q] '퀸덤' 컴백 전쟁에 뛰어든 걸그룹 6팀?
상태바
[스냅샷Q] '퀸덤' 컴백 전쟁에 뛰어든 걸그룹 6팀?
  • 손힘찬 기자
  • 승인 2019.08.30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사진 손힘찬 기자] 걸그룹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이 지난 26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진행된 Mnet 새 예능 프로그램 컴백전쟁 ‘퀸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제일 먼저 AOA가 등장해 출연을 알렸다. 
5인 체제로 개편된 AOA는 5인조의 첫 활동으로 컴백 전쟁에 나선다. 수많은 걸그룹들 사이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했다.  

 이어 (여자)아이들이 등장했다. 
멤버 소연을 주축으로 자신들의 음악을 선보이는 막내 그룹으로 경연에서 강세를 보일 거라 예상됐다.

러블리즈도 '퀸덤'에 출연을 알렸다. 
팀 이름에 걸맞게 그간 청순하고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던 러블리즈의 무대도 기대를 모았다.  

그룹 마마무도 빠질 수 없었다. 
각기 다른 보컬 음색으로 걸크러쉬한 매력을 내뿜는 그룹으로 프로그램을 통해서 그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꺼라 예상됐다. 

오마이걸도 컴백전쟁에 나섰다. 
그간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던 오마이걸은 경연 무대에서도 다양한 콘셉트와 숨겨진 매력을 드러낼 예정으로 보였다.  

마지막으로 솔로 가수 박봄이 등장했다. 
그는 여러 팀들 중 유일한 솔로 아티스트로 무대를 펼친다. 특유의 음색으로 만만치 음원 파워가 예상됐다.  

'퀸덤'을 통해 정상급의 걸그룹 6팀들이 펼칠 정면승부는 어떤 모습을 그려낼지 첫 방송을 앞둔 시점에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29일 방송되는 Mnet 새 예능 ‘퀸덤’은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이다. 걸그룹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까지 서로 다른 6팀이 한 날 한 시에 컴백하고 이들 중 관객과 대중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한 팀이 승자가 된다.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3번의 사전 경연 무대와 한 번의 생방송 컴백 무대가 펼쳐지며 6팀의 싱글 앨범은 10월 24일 동시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