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스냅샷Q] 말괄량이 선미의 기상천외한 애교
상태바
[스냅샷Q] 말괄량이 선미의 기상천외한 애교
  • 주현희 기자
  • 승인 2019.09.0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사진 · 글 주현희 기자] 말괄량이 삐삐는 스웨덴의 동화작가 아스트리드 린드 그랜의 동화이다. 그 후 애니메이션과 영화로 80년대 생들에겐 친숙하게 다가올 것이다. 양쪽으로 묶은 빨간 머리에 주근깨가 기억에 남는 말괄량이 삐삐 대신, Mnet ‘엠카운트 다운’ 포토월에서 노란머리를 묶은 선미를 봤다.

 

 

선미는 최근 첫 월드투어를 마치고 ‘날라리’로 컴백했다. 당시 쇼케이스에서 몸무게 8kg 증량에 관해 “동생의 밥을 먹이기 위해 함께 먹으니 살이 쪘다”고 밝힌 바 있다.

양쪽으로 묶은 노란머리와 다채로운 색으로 눈가의 독특한 화장으로 등장한 선미는 수줍은 미소로 머리 끝을 잡았다.

부끄러움을 참지 못하고 머리를 잡은 채 얼굴을 양손으로 가리며 웃었다.

웃음도 잠시 날카로운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마쳤다.

공손히 인사한 뒤 다시 한 번 웃더니 취재진을 향해 주먹을 불끈 쥐며 파이팅을 외쳤다.

몸을 돌려 포토월에서 빠져나가던 중,

“저 갈게요!”란 소리와 함께 날아갈 듯 양팔을 날개처럼 펼쳤다.

선미의 싱글 앨범 ‘날라리’는 첫 번째 월드투어 ‘위닝’ 멕시코 투어 중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이다.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3부작 프로젝트와 첫 월드투어 시작을 알린 ’누아르‘ 후 5개월 만에 컴백이었다.

이날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 다운(M COUNTDOWN)‘ 포토월에는 X1(엑스원), 선미, 에버글로우, 베리베리, 노라조, 타겟, 파나틱스, TRCNG, 로켓펀치, 업텐션, 오하영, 유재필, 디원스, 엔쿠스, 현수, 김나희, 아이즈, 원위, 더보이즈가 참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