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새앨범] '인디팝 교과서' 솔루션스 새 미니앨범 'LOAD' 발매임박 '대박예감+대박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새앨범] '인디팝 교과서' 솔루션스 새 미니앨범 'LOAD' 발매임박 '대박예감+대박프로모션 전개'
  • 박영웅
  • 승인 2020.05.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 팝의 교과서' 밴드 솔루션스가 새 EP 'LOAD' 발매를 앞두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솔루션스는 오는 6월 3일 새로운 EP 앨범 'LOAD'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Dance With Me'을 비롯해 '검은밤' 등 인디신 팝 장르의 흐름을 바꿀 만한 훌륭한 곡들이 즐비하다. 이에 발맞춰 밴드 솔루션스는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7일 솔루션스는 신보 ‘LOAD’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번 앨범 콘셉트를 예고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우주를 배경으로 다양한 모던 아트 요소들이 더해져 솔루션스만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매력들을 짐작하게 하고 있다.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또, 같은 날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이번 EP에 타이틀곡 ‘Dance With Me’을 비롯해 ‘Loading’, ‘Night Swim’, ‘까만 밤’, ‘Oceania’, ‘RUN’, ‘Dance With Me (extended ver)’ 등 총 7트랙으로 구성돼 있음을 알렸다. 이어 새 EP ‘LOAD’ 선판매와 함께 박솔의 앨범 소개 글이 공개되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박솔은 앨범 소개 글을 통해 "우리는 솔루션스가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청량하고 댄서블한 앨범을 만들어보고자 했다. 우리뿐만이 아니라 우리 음악을 보고 듣는 모든 사람이 몸을 움직이지 않고는 참을 수 없는, 그런 앨범을 만들어내고 싶었다"며 이번 앨범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도 곁들였다.

솔루션스는 지난 28일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신보 ‘LOAD’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EP 발매 기념으로‘솔루션스 위크’를 진행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