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넷마블 '하운즈 리로드' 어비스 미션 업데이트, 보상이 뭔데?
상태바
넷마블 '하운즈 리로드' 어비스 미션 업데이트, 보상이 뭔데?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0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은 최근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 게임 '하운즈 : 리로드'에 어비스 미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2일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어비스 미션은 1인 플레이 던전으로 총 30구역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매일 1회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특정 구역을 '클리어' 할 시 보이드 레전드 총기 선택상자 등 보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특수미션과 더불어 ‘심연의 정복자’ 업적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어비스 미션을 통해 다양한 업적을 클리어 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의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 게임 '하운즈 : 리로드'가 어비스 미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새롭게 선 보이는 스프링 이벤트 코인도 주목할 만하다. 이용자들은 각종 콘텐츠를 통해 스프링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가공할 수 있게 됐다.

하운즈 : 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 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