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남양유업X대교어린이TV, 당 줄이기 캠페인
상태바
남양유업X대교어린이TV, 당 줄이기 캠페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6.2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남양유업과 대교어린이TV가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이오 당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22일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전하기 위해 캠페인을 전개한다. 대교어린이TV와 제휴했다"며 "유명 치의학 박사 홍지호와 대교어린이TV 인기 캐릭터 한다맨이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사진=남양유업 제공]

 

홍지호 치의학 박사가 건강한 식습관 방법을 한다맨에게 전수하고, 한다맨이 전수받은 방법을 아이들에게 전하는 내용이다. 올바른 식습관 방법을 알려주는 캠페인 영상은 대교어린이TV,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치아 건강과 양치 습관을 위해 이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요구르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당 줄이기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아이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서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인류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으로 고객과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11월 이전 대비 당 함량을 40% 줄이는 리뉴얼을 한 이오는 1996년 출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최저당과 나트륨, 23가지 국내 최다 영양으로 성장, 자기방어, 두뇌, 치아, 정장까지 생각한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는 게 남양유업의 설명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