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여름맞이 혜택은?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여름맞이 혜택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7.3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여름맞이 대축제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30일 "8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이벤트 장비, 수호신령을 획득할 수 있는 ‘청파 스타트 선물 꾸러미’를 지급한다. 이벤트 미션 달성 시에는 ‘어린 서연’ 수호신령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벤트 던전 ‘푸른 파도 해변’도 한시적으로 열린다. 던전을 완료하면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주화를 모아 주화상점에서 전설 장신구 등을 선택할 수 있는 태양의 황금상자, 신규 수영복 의상 도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특정 수호신령을 조합해 착용할 경우 능력치가 상승되는 ‘수호신령 인연효과’와 전설 무공패를 빛나는 전설 무공패로 진화시킬 수 있는 성장 시스템 ‘무공패 진화’를 적용했다. 

또 신규 이용자, 새롭게 시작하려는 기존 이용자를 위한 신규 서버 ‘죽마고우’도 오픈했다. 이 서버에서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버프 효과를 비롯 접속할 경우 영웅 수호령, 영웅 수호신령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이 2018년 12월 출시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