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새앨범] 방탄소년단(BTS) 코로나19 극복송 'Dynamite' 음원+뮤비 발매 '전세계 반응 폭발'
상태바
[새앨범] 방탄소년단(BTS) 코로나19 극복송 'Dynamite' 음원+뮤비 발매 '전세계 반응 폭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08.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디지털 싱글 'Dynamite'의 음원과 공식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하자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ynamite'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밝고 경쾌한 신곡 'Dynamite'의 분위기에 맞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흥겨운 분위기는 물론 레트로 분위기 속에서 멤버들의 개성 하나하나를 살려낸 작품이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완벽한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보는 음악을 이끄는 K-POP 대표주자 다운 모습까지 보여주고 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Dynamite'는 신나고 청량한 감성의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의 곡으로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완성한 곡이다.

현재 'Dynamite'가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SNS 등 각종 소셜미디어의 이슈를 장악하며 팬들의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Dynamite' 발매를 기념해 21일 오후 7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컴백 스팟 라이브'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