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30 18:33 (월)
SPC 던킨, 쌀-고구마-흑임자 활용 9월 '이달의 도넛' 출시
상태바
SPC 던킨, 쌀-고구마-흑임자 활용 9월 '이달의 도넛'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2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던킨이 인절미, 쌀, 고구마 등을 활용한 도넛을 출시한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27일 "9월을 맞아 인절미, 쌀, 고구마 등을 활용한 이달의 도넛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달 1일 출시되는 던킨의 이번 신제품은 전통 식재료인 쌀, 고구마, 흑임자, 유자 등을 원료로 활용했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고소한 맛으로 다가오는 추석 시즌까지 겨냥했다.

던킨이 인절미, 쌀, 고구마 등을 활용한 도넛을 출시한다. [사진=던킨 제공]

신제품 도넛은 △도넛 위에 콩가루를 뿌려 인절미 떡을 연상시키는 ‘쫀떡쫀떡 인절미 도넛’ △라이스 케익 반죽 위에 쌀팝핑을 토핑한 ‘고소한 라이스 도넛’, △쌀알 모양 도넛을 쌀 필링으로 채운 ‘고소한 백미 필드’, △쫀득한 츄이스티에 검은깨를 도넛 반죽에 넣고, 고구마 맛탕 맛을 살린의 ‘고구마 맛탕 츄이스’ 등 총 4종이다.

던킨은 이와 함께 시즌 한정 제품으로 △흑임자와 우유가 어우러진 '흑임자 라떼', △고흥 유자로 만든 ‘유자 블렌딩 티’ 등 음료 신제품 2종도 내놓는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통식재료를 활용한 던킨만의 간식을 출시했다”며 “선선해지는 가을에 가족들과 함께 던킨의 신제품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