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넷마블 RPG 나이츠크로니클, 초절대지옥 강림 던전+신규 영웅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RPG 나이츠크로니클, 초절대지옥 강림 던전+신규 영웅 업데이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3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9일까지 즐길 수 있는 ‘초절대지옥’ 난이도 강림 던전 신규 오픈
- 신규 영웅 ‘티무르’ 등장…신규 각성 영웅 ’아몬’ 추가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이 RPG ‘나이츠크로니클’이 새로운 던전 난이도와 신규 영웅을 추가해 유저들의 눈길을 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가 이끄는 넷마블은 31일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한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 강림 던전 난이도 ‘초절대지옥’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강림 던전 레벨 ‘초절대지옥’은 오는 다음달 9일까지 열리며 클리어 시 영웅 ‘티무르’와 각성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31일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한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 강림 던전 난이도 ‘초절대지옥’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신규 영웅과 신규 각성 영웅도 함께 선보인다. 우선 ‘티무르’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아몬’의 각성이 가능해졌다. 이용자들은 ‘아몬’을 포함해 콘텐츠를 진행할 시 던전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크리스탈, 골드와 레인보우 에센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일일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던전에서 수집한 코인을 활용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코인 수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데일리 체크인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