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진세노믹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의 안티에이징 해법
상태바
진세노믹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의 안티에이징 해법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0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현대인의 피부는 환경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매 순간 다양한 자극에 시달린다. 또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최근 자극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7일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근본부터 관리하고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자음생 라인을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해법을 제안한다"며 '진세노믹스' 성분을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기술연구원 내 여러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한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에서는 고려 인삼을 시작으로 한방 원료 연구를 50여 년간 이어오고 있다. 여러 한방 원료 중에서도 특히 인삼에 집중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지닌 활성 성분을 찾아내고, 피부에 전달하는 기술력을 위해 지속해서 혁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바탕으로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에서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성분 진세노믹스를 발견했다. 진세노믹스는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진귀한 인삼 사포닌만 골라 6000배 이상 농축한 강력한 활성뷰티사포닌으로 설화수 자음생 라인에 공통으로 함유돼 있다.

설화수는 7일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근본부터 관리하고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자음생 라인을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해법을 제안한다"며 '진세노믹스' 성분을 소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설화수만의 기술력이 응축된 고기능성 성분인 만큼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힘줬다.

◆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자리매김한 '자음생' 라인

설화수 자음생 라인의 대표 제품 '자음생에센스'는 지난 2018년 국내 출시 후 많은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자음생에센스는 일차원적 수준으로 피부 겉 탄력만 올려주는 게 아닌 진세노믹스 성분을 통해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탄력 지지 구조를 세우며 눈에 보이는 주름을 개선하는 '3중 마이크로 타겟팅'으로 피부를 관리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8주간 사용만으로도 제품 사용 전 대비 피부 치밀도와 피부 탄력 모두 상승하였으며 주름은 17%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자음생 라인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올해 9월에는 신제품 '자음생앰플'을 출시했다. 자음생앰플은 외부 자극에 시달려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명 'SOS 레스큐 앰플'이다.

설화수 측은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함께 담아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고 강조했다.

◆ 중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에서 성과 거두며 성장세

자음생 라인은 최근 중국 내에서도 고기능성 스킨케어 성장세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25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의 슈퍼 브랜드 데이에서 자음생 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156% 성장했으며 당일 진행한 온라인 라이브 행사에는 20여만 명이 참여하는 등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중국의 대규모 쇼핑축제 중 하나인 '6.18 행사'에서는 티몰 기준으로 자음생 라인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229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설화수 관계자는 "인삼 원료와 성분 노하우에 대한 자부심으로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최적의 효능을 위한 연구를 지속해온 결과 진세노믹스가 탄생했다"며 "인삼 화장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설화수만의 고기능성 혁신 성분으로 럭셔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