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안다르, 마마무 레깅스 출시 1주일 만에 '완판'
상태바
안다르, 마마무 레깅스 출시 1주일 만에 '완판'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0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안다르가 그룹 마마무와 함께한 FW(가을·겨울) 신제품 초도 물량을 연달아 완판 시키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신애련 대표가 이끄는 안다르가 '화사 티셔츠'로 관심을 받은 '안다르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로 지난 2일 출시 직후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데 이어, 마마무 레깅스인 ‘안다르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역시 출시 1주일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안다르는 마마무와 함께한 안다르 FW 컬렉션이 출시 1주일 만에 연달아 완판됐다고 밝혔다. [사진=안다르 제공]

 

지난 1일 FW 신상품으로 리뉴얼 출시된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일명 ‘마마무 레깅스’는 출시 1주일만에 초도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안다르 측은 "마마무 레깅스인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안다르 판매 제품 중에서도 독보적인 수치로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리뉴얼 출시된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색상 별 원단 차이에 따른 패턴 개선과 완벽한 체형분석을 통한 핏 업그레이드,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의 제품을 선보였고 다시 한번 ‘완판템’에 등극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2일에 출시한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역시 출시 하루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는 마마무 화사가 착용해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사시사철 운동에 적합한 베이직 퍼포먼스 티셔츠다.

 

▲출시 하루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사진=안다르 제공]

 

이처럼 안다르는 지난 8월 31일부터 2일까지 마마무와 함께한 2020 FW 신상품 출시 3일동안 당일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고 전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마마무와 함께 선보인 안다르 2020 FW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 드린다”며 “우수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다르는 마마무 레깅스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와 화사 티셔츠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의 추가 물량을 빠르게 확보해 판매 중이다. 또한 지난 7일과 8일에는 안다르 베스트셀러 에어리핏 티셔츠와 에어스트 슬랙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안다르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