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55 (금)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빅3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빅3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규 캐릭터 ‘꼬마학자’ 추가 예정…성장 특화 신규 서버에서 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
- 출시 200일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 준비
- 사전등록 참가자들에게는 ‘월묘 파티 코스튬’ 지급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이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넷마블은 14일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꼬마학자’가 추가된다. 꼬마학자는 기존 광전사, 수호기사, 마법사, 암살자, 궁수에 이은 6번째 캐릭터로 새로운 형태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신규서버를 오픈하고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혜택도 제공한다"며 "이에 더해 출시 200일을 기념한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넷마블이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월묘 파티 코스튬’을 지급한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