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넥슨, '바람의나라X목우촌' 추석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넥슨, '바람의나라X목우촌' 추석선물세트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옥션 단독 판매
- ‘바람의나라: 연 X 목우촌’ 컬래버레이션 ‘떡쇠네-뚝심패키지’
- ‘미니전통놀이세트’, 무기외형 아이템, ‘붉은 보석’ 증정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정헌 대표가 이끄는 넥슨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람의나라 : 연’과 농협목우촌이 제휴를 맺고 ‘떡쇠네-뚝심패키지’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넥슨은 14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넥슨과 목우촌이 함께 출시한 떡쇠네-뚝심패키지는 목우촌 정통 캔햄 제품인 ‘뚝심(6개)’과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임(PRIME)(3개)’ 캔햄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또 명절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윷놀이세트’와 ‘공기놀이’, ‘도토리팽이’가 들어있는 ‘바람의나라 : 연 미니전통놀이세트’와 ‘붉은 보석(1200개)’, 한정판 무기외형 아이템 ‘뚝심한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바람의나라 : 연 쿠폰’이 패키지로 구성됐다.

넥슨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람의나라 : 연’과 농협목우촌이 제휴를 맺고 ‘떡쇠네-뚝심패키지’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사진=넥슨 제공]

바람의나라 : 연 X 목우촌 추석선물세트는 16일 오후 2시부터 18일 오후 11시까지 7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옥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넥슨과 목우촌은 이번 추석선물세트 떡쇠네-뚝심패키지 판매 수익금을 한국문화재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 연 X 목우촌 추석선물세트 떡쇠네-뚝심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바람의나라 : 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