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 개최… 비대면 맞춤 솔루션
상태바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 개최… 비대면 맞춤 솔루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피부 맞춤 연구소' 아이오페에서 일주일간 내 피부에 꼭 맞는 맞춤 솔루션을 비대면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를 개최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이벤트 없이 디지털 비대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하는 행사다. 2017년부터 매년 개최돼 올해로 네 번째 열린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별도로 마련된 웹 사이트를 통해 ‘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내게 꼭 맞는 피부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는 ‘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내 피부에 꼭 맞는 피부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아이오페는 "세 가지 비밀의 방인 ‘맞춤 솔루션 셀프 문진의 방’, ‘피부 맞춤 라이브 방’,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을 통해 내 피부 미래를 바꿔줄 수 있는 비밀을 흥미롭게 탐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맞춤 솔루션 셀프 문진의 방’에서는 온라인 셀프 피부 문진으로 자신의 현재 피부 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다. 그리고 그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오페의 베스트 셀러 제품과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체험권이 담긴 블루박스를 제공한다.

이어 ‘피부 맞춤 라이브 방’에서는 아이오페만의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서비스 등에 담긴 비밀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전달한다. 뷰티 인플루언서인 쟈니를 비롯해 홀릭줄리아, 코스트라마, 젠블리 그리고 찍소, 최모나가 14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오후 3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끝으로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에서는 2주 만에 주름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아이오페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레티놀의 비밀을 풀어볼 수 있다. OX 퀴즈 등 흥미요소가 가득한 이벤트를 통해 레티놀의 모든 것을 파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배지현 아이오페 디비전장 상무는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을 통한 1:1 맞춤 솔루션을 체험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행사"라며 "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나에게 꼭 맞는 피부 솔루션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지난 5월 서울 명동에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이자 프리미엄 매장인 아이오페 랩을 오픈했다. 아이오페 랩에서는 전문 연구원에게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미래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시 제조하는 개인 맞춤형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랩 테일러드 세럼’을 경험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