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롯데온, 온∙오프라인 동시 '인기완구대전'
상태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롯데온, 온∙오프라인 동시 '인기완구대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토이저러스'와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이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인기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16일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완구 수요가 크게 늘어났다"며 "본격적인 등교 기간인 3~8월 롯데마트 완구 매출은 전년 대비 6.8% 신장했으며, 특히 집에서 놀이와 교육을 병행할 수 있는 블록, 미술 창작 완구 등 교육 관련 완구 매출은 12.8%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추석은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날에 이어 완구 수요가 가장 높은 시기다. 지난해 롯데마트의 월별 완구 매출을 살펴보면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이 가장 높았으며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에 이어 추석과 설 시즌 완구 매출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토이저러스와 롯데온은 오는 17일부터 인기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토이저러스와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이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인기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 제공]

토이저러스는 17일부터 내달 7일까지 ‘토이저러스 미리 추석 플렉스(FLEX)’ 이벤트를 열고 인기 완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남아/여아/교육 완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며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 추석연휴 기간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브랜드와 교육 완구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온에서는 닌텐도 스위치와 주변 기기를 17일부터 나흘간 일별 한정판매한다.

17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HAD) 패키지(본체+게임 1종)’, 18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패키지(본체+게임 1종)’를 판매하고, 행사 기간 ‘링 피트 어드벤처’ 및 ‘프로 콘트롤러 포 스위치’ 등 인기게임 및 액세서리를 한정 판매한다. 판매 수량은 품목에 따라 다르며 구입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김보경 롯데마트 패션&토이부문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완구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추석은 크리스마스, 어린이날과 더불어 완구 수요가 가장 높은 시즌”이라며 “특히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인기 완구를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