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SPC그룹 파스쿠찌, 핼러윈 음료 등 가을 신제품 출시
상태바
SPC그룹 파스쿠찌, 핼러윈 음료 등 가을 신제품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0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PC그룹 커피 프랜차이즈 파스쿠찌가 가을 맞이 신제품을 선보인다. 핼러윈 시즌 음료, 최신 트렌드 음료 뿐만 아니라 큰 사랑을 받았던 한정판 음료도 재출시 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핼러윈(Halloween) 시즌을 맞이해서 신제품 음료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제공]
[사진=SPC그룹 제공]

 

‘파스쿠찌와 함께하는 해피 핼러윈!(HAPPY PASCUCCI HALLOWEEN)’을 테마로 출시한 신제품은 ‘고스트 자바 그라니따’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고스트 자바 그라니따’는 자바칩의 진한 풍미, 민트의 알싸한 맛, 라즈베리 소스의 새콤달콤 한 맛, 초콜릿 젤라또의 쫀득함이 어우러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커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플랫크림과 커피와의 만남이 돋보이는 ‘아인슈페너’와 코코넛과 콜드브루를 활용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코코넛 커피 그라니따’ 등 2종이다.

이밖에도 파스쿠찌는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 ‘코코넛 콜드브루 라떼’, ‘파인비타 그라니따’ 등 7종의 음료를 재출시했다.  

파스쿠찌에서는 핼러윈 음료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콘에서는 7일부터 13일까지 핼러윈 음료와 스테디셀러 음료를 세트로 묶은 ‘고스트 아메리 SET’, ‘고스트 라떼 SET’, ‘너랑 나랑 핼러윈 SET’를 20% 혜택가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달콤한 초콜릿 맛의 핼러윈 음료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음료 메뉴를 일부 개편했다”며 “다양한 파스쿠찌 음료와 함께 따뜻한 가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