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돈스파이크+홍윤화, LG헬로비전 지방여행 신규프로
상태바
돈스파이크+홍윤화, LG헬로비전 지방여행 신규프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연예계 대표 미식가 돈스파이크와 홍윤화가 뭉쳤다. 

돈스파이크와 홍윤화가 지역 이색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예능 콘텐츠 'GO지방트래블'이 12일부터 방송된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5분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GO지방트래블은 지역의 숨겨진 맛과 멋을 발굴하고, 지역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된 상황에서 시청자들이 지역의 즐길 거리를 간접 체험하도록 돕는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돈스파이크와 홍윤화가 지역 여행을 떠나 초를 다투는 미션을 수행하며 곳곳의 숨은 명소와 맛집을 방문하고, 액티비티를 즐긴다. 제작직은 "'고지방 남매'를 자처한 두 MC가 전혀 다른 여행 스타일과 취향을 바탕으로 이색 케미를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LG헬로비전은 "이번 프로그램이 지역사회 활력 제고에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각 지역의 특산물과 전통시장을 자연스레 조명해 홍보를 돕는다. 지역민들만 아는 로컬 명소도 함께 소개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의 관광객 유치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12일 첫 방송에서는 강원도 정선을, 다음주에는 전북 순창을 각각 다룬다. 

류복열 LG헬로비전 PD는 “GO지방트래블은 지역성의 가치를 구현해내면서도 재미라는 콘텐츠 본원적 경쟁력을 확보한 지역형 예능교양 대표 콘텐츠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 갈증을 해소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