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쉐이크쉑 3호 '비수도권 매장', 대전 타임월드점 오픈
상태바
쉐이크쉑 3호 '비수도권 매장', 대전 타임월드점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1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허영인 회장의 SPC그룹이 오는 20일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쉐이크쉑 14호점을 개점한다. 

쉐이크쉑 14호점은 대전·충청권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백화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별관 이스트(EAST) 1층에 472.9㎡, 147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대전 타임월드점은 대전 시화(市花) 목련에서 영감을 얻어 ‘블루밍 가든(Blooming Garden)’ 콘셉트로 연출했다. 특히 "스트리트 아티스트 ‘정크하우스’와 협업해 대전의 랜드마크, 만개한 목련을 표현한 아트워크를 설치해 지역사회와 조화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고 전했다. 

대전 타임월드점에선 대전광역시가 안전한 농산물로 인증한 ‘한밭가득 밤’과 쉐이크쉑 바닐라 커스터드를 조합한 디저트 ‘대전 밤 밤(Daejeon Bam Bam)'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한밭가득’은 대전광역시가 생산과 유통단계에서 안전성을 인증한 로컬푸드에 부여하는 대전광역시 로컬푸드 공동 브랜드다.

[사진=쉐이크쉑 제공]

또 대전의 로컬 수제맥주 브랜드 ‘더랜치브루잉(The Ranch Brewing)’의 ‘유자 퓨어 에일(Yuja Pure Ale)’과 ‘브룻 IPA(Brut IPA)’도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만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점 첫 방문 고객에게는 정크하우스와 협업해 디자인한 ‘아티스트 노트’ 포함 쉑블록, 쉑모자, 양말, 필름카메라,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개점 첫날부터 5일간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마스크 스트랩과 선글라스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또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MD혜택 쿠폰’을 24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부산과 대구에 이어 세 번째 비수도권 매장을 대전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