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스카이에듀, '2022 스듀패스 X 애플' 출시
상태바
스카이에듀, '2022 스듀패스 X 애플'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내년은 개정 교육과정 취지에 맞춰 입시제도 및 수능이 바뀌는 첫 해이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라는 특수 상황에 의한 변수가 예상됨에 따라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3일 "2022학년도 수능을 위한 시작점에 서게 된 예비 고3을 위해 스듀패스 구매 시 '아이패드 8세대'와 '에어팟 프로' 중 결합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스카이에듀는 "올 상반기 '스듀패스 X 에어팟' 결합 상품으로 애플 대란 속 대입 수험생들로부터 화제를 모으며 전년 동기 대비 343% 성장을 기록한 바 있다. 또 올 하반기에는 회원 대상 심층조사를 통해 인강 학습 시 필요로 하는 제품 중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아이패드를 결합 상품으로 선정, 지난달 말 스듀패스 X 아이패드 1차 판매로 큰 호응을 일으켰다"며 "이번에는 아이패드 8세대와 함께 에어팟 프로를 추가해 또 한번의 역대급 결합 상품으로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수강생들은 스듀패스를 통해 국어 유대종, 수학 주예지 등 스카이에듀 스타강사들은 물론, 수능 당일 신규 입성하는 국어 유민우 강사를 비롯해 이차함수 및 수학, 물리, 화학, 생명과학 등 합류가 예정된 신규 강사들 강의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다. 

또 스카이에듀는 상위권을 겨냥한 2021년 대비 콘텐츠를 준비 중이며, 12월 23일부터 서비스할 계획이다. "상위권 학생들의 고득점을 위한 킬러 문항 훈련 방식을 적용해 누구나 상위 1%에 도전할 수 있도록 수능형 변형 국어 고난도 지문 LEET(법학적성시험) 모의고사, 국내외 대학교 수학 킬러 변형 문항 등 지금까지 찾아보기 힘들었던 고난도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힘줬다.

이번 결합상품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 ▲신규회원 이벤트 ▲옴팡이 플래너 반배송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7일까지 스듀패스 구매 후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등급상승 비법' 및 '명문대생의 학년별 수시 대비법' 등 2021 입시 비밀자료가 제공된다. 9일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최대 3만 원 교재 할인쿠폰 등 100% 룰렛 이벤트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같은 반 친구 10명이 모이면 스카이에듀 인기 굿즈로 호응을 얻은 옴팡이 플래너를 반으로 배송하는 이벤트도 선착순 마감 시까지 진행한다. 

2022 스듀패스 X 애플은 오는 16일까지 단 2주 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듀패스와 에어팟 프로 결합 시에는 에어팟 프로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패드 8세대 결합 시에는 아이패드 정가와 동일한 가격에 판매된다.

스카이에듀 관계자는 “올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스듀패스 결합상품을 발판으로, 본격적인 내년 수능 대비에 돌입한 예비 고3 학생들을 위해 가장 강력하고 파격적인 애플 결합 혜택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특별한 구성의 스듀패스를 통해 2022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 합격을 목표로 정진하고 꿈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